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갤럭시s10 t전화 통화녹음 이것도 알아보자

예전에 갈대를 보려고 순천만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넓은 땅에 갈대가 넓게 있는 모습을 보고 제법 멋있구나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올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어제는 한강에서 돗자리펴고 앉아있다 왔어요. 낮에는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요즘이 제일 바깥에서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제철음식을 찾아먹는 것에 맛이 들렸어요. 그래서 10월 제철음식은 무엇인지 벌써부터 겨울에 맛있는 것은 무엇이 있는지 검색하고 맛집 찾고 있어요. 너무 먹는 생각만 하는 것 같기도 해요.

 

아,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s10 t전화 통화녹음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그리고 삼성 갤럭시S10 5G의 경우 갤럭시 모델 중에 최초로 인피티트 디자인이 채택된 디자인이라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후면 카메라는 가로로 위치하고 있으며 카메라의 화질은 1600만 화소 초광각 카메라, 1200만 화소 듀얼 픽셀 카메라, 1200만 화소 망원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많은 사람이 핸드폰을 고르는 기준은 대부분 디자인과 화질, 기능이 가장 대표적인 부분인데, 이 모델은 화질 면에서는 어떤 모델과 비교해도 뒤떨어지지않아 저 역시 고민 없이 이 모델을 선택할 수 있는 이유였습니다.

갤럭시s10 t전화 통화녹음 더 알아보면 바로 고성능 AP 엑시노스 9820을 탑재하고 있기 때문에 벌써 1년이 훌쩍 지난 지금 사용을 한다고 해도 혹시나 느리지 않을까 걱정하지 않아도 될것 같습니다!! 요즘 사용하기에 합리적인 가격과 가성비 좋게 사용할수 있는 이유가 스펙에서도 나타나기 때문에 후회하지는 않을것 같습니다! 또 일단은 삼성폰을 사용하게 되면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기본적으로 지원받을수 있기 때문에 업데이트를 해가며 사용하게 되면 편하게 사용할수 있을것 같네요.

갤럭시S10 CPU는 엑시노스 9820이 탑재되어있어 게임을 구동하거나 영상을 봤을 때 끊김이나 버벅거림없이 시원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고 게임도 할 수 있고 디스플레이를 통한 인스크린 초음파 지문인식이 가능한 편리한 모델이며 2K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이며 가로 사이즈는 70.9mm, 그리고 새로 길이는 148.9mm이니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갤럭시S10 엑시노스 9820 AP가 탑재되었다고 하는데 그래서인지 구동도 잘되고 전혀 불편함없고 버벅대는 것 없이 휴대폰 사용하기에 완전 좋으며 디스플레이 사이즈가 155.1mm라 사이즈도 말했던것처럼 너무 크지도 않고 작지도 않은 사이즈로 만족스러웠고 인스타하거나 유튜브 요즘은 틱톡까지 사진이나 동영상 촬영을 많이 하는데 라이브 포커스 동영상 촬영도 가능하고 실시간으로 거리를 측정하여 사진을 찍을 때 포커스 조절이 되는 기능도 있어서 다양한 연충를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평소에 게임하는 것도 좋아하고 영상보는 것도 좋아하는데 노트 시리즈에 견줄만한 넓은 화면을 가졌습니다. 갤럭시S10 시원시원한 크기에 마음이 뚫리더군요. 이런 장점은 곧 단점처럼 느껴질 수 있습니다. 손이 작다면 한 손 조작을 하기 어렵다는 부분이겠습니다. 그치만 이건 어느 기종이던 어쩔 수 없이 이어지는 장단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시청할 때의 넓은 화면에대한 크기를 놓을 수 없기에 이걸 장점으로 생각합니다. 또 디스플레이의 색감 선명도도 좋아서 만족도가 높습니다. 갤럭시S10 지금같은 때에 가장 좋을만한 가성비 폰이라고 생각됩니다.

특히 갤럭시s10 t전화 통화녹음 관련하여 갤럭시S10 최초 5G모델이며 최근에 출시된 노트 모델과 비교했을 때도 스펙이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굳이 비싼 핸드폰 살 필요없고 합리적인 가격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추천드릴 수 있으며 사이즈도 적당하여 색상도 총 4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한데 지금 구매할 경우 기다리지않고 바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의 4가지 종류는 마제스틱블랙, 크라운실버, 로얄골드 이렇게 세가지 색상 프리즘처럼 각도에 따라서 약간 톤이 변하기 때문에 질리지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S10에는 애플에서 보이지 않는 신기술도 있는데요. 바로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인데요. 급하게 배터리가 부족할 경우 사용할 수 있는 기능이지만, 요즘은 배터리 용량이 워낙 잘 나오기 때문에 굳이 필요한 기능인가 싶기도 합니다. 단점으로 지목되었던 부분은 전면 듀얼 카메라인데요. 전면카메라는 주로 얼굴 사진을 찍는 기능으로 많이 사용되기 때문에 싱글카메라만으로도 충분할 것이라는 의견이 많았습니다.

 

이상 갤럭시s10 t전화 통화녹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갤럭시 s20 울트라 100배줌 적용 정보  (0) 2020.10.29
맥북 프로 2018 초기화 알아봐요!  (0) 2020.10.28
갤럭시 os 잘 알기  (0) 2020.10.26
lg벨벳의 몰락 올바른 선택  (0) 2020.10.25
아이폰xr 중고 어디에  (0) 2020.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