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갤럭시 s20 울트라 100배줌 적용 정보

제철음식을 찾아먹는 것에 맛이 들렸어요. 그래서 10월 제철음식은 무엇인지 벌써부터 겨울에 맛있는 것은 무엇이 있는지 검색하고 맛집 찾고 있어요. 너무 먹는 생각만 하는 것 같기도 해요.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지기 시작해서인지 피부가 살짝씩 뒤집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물 2L 먹기를 시작했는데 피부가 좋아지기는 커녕 화장실만 엄청 많이 다녀오는 것 같네요.

 

아, 그리고 오늘은 갤럭시 s20 울트라 100배줌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S20 뎁스비전 카메라는 라이브 포커스 촬영을 도와주는데 피사체 뒤편의 배경은 흐리게 해줌으로 포커스를 맞춘 물체를 더 또렷하고 돋보이게 해주는 효과가 있으며 가장 주목해야 할 것은 바로 망원카메라인데 고화질 사진은 당연히 가능하고 3배 광학줌도 가능하고 30배 초해상도 디지털 줌기능이 가능하여 멀리 있는 물체도 촬영이 가능한데 화질이 깨지지 않습니다.

갤럭시 s20 울트라 100배줌 관련하여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겠지만 한번 구입하면 최소 2년에서 3년 정도 씁니다. 우리가 돈을 조금 더 주더라도 플래그십 모델은 쓰는 이유가 있죠. 그런 면에서 볼 때 갤럭시S20 스펙은 여전히 매력적입니다. 기본형부터 플러스, 울트라까지 3가지 모델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한 손에 들어오는 사이즈를 선호합니다. 외형적으로 크게 변화가 있기 전에는 아이폰만 사용했습니다. 지금은 별반 차이가 없다 생각해서 브랜드를 따지지는 않고요.

갤럭시S20 스펙 카메라가 중요한 스펙을 차지하는데 카메라에 듀억픽셀AF가 탑재되었고 1000만화소의 듀얼픽셀 AF 카메라 후면은 쿼드 카메라 구성으로 되어있으며 기본 1200만화소 듀얼픽셀AF 카메라에 망원 6400만화소 광각의 경우 1200만화소 카메라, ToF 심도 센서가까지 쿼드 구성으로 탑재가 되어 망원부터 초광각까지 성능적으로도 뛰어나고 화소도 뛰어남을 보이기 때문에 고화질의 카메라나 고성능의 카메라 기능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여기서 발전된 AI 기술로 강화된 초해상도의 줌까지 더해주면, 최대 100배까지의 확대가 가능하니 이보다 더 신기한 줌 기능을 가진 제품은 없을 것 같네요. 이는, 약 10배의 하이브리드 광학 줌을 구현해주어 지금까지는 잘 보이지 않았던 것들을 더 세세하게 볼 수 있게 되었습니다. 갤럭시S20의 컬러는 코스믹 그레이, 클라우드 블루, 클라우드 화이트의 색상을 가지고 있으며 비교적 깔끔하고 세련미를 돋보이죠. 더 선명한 화질에 나를 많이 담고 싶으시거나 핸드폰 바꾸실 때가 된 분들께 이 제품 추천드려요.

또한, 촬영 버튼을 단 한 번만 눌러도 스스로 여러 장을 촬영하고 그 중에 노이즈가 덜하고 선명하게 나온 부분들을 각각 조합해 뛰어난 단 하나의 사진으로 만들어내는 기술이 있어 더욱 놀랍죠. AI의 기술을 접목시킨 야간 모드를 사용하면 그 성능이 더욱 빛을 발할 수 있습니다. 수전증때문에 혹은 어려운 구도를 잡아서 마구 흔들리는 촬영을 하게 될 때 갤럭시S20의 슈퍼 스테디 기능을 사용하면 아무리 격하게 움직여서 영상을 촬영해도 화면 안의 모습은 보다 또렷하고 안정적으로 나오기 때문에 보는 이들이나 만든 이들에게도 크나 큰 뿌듯함을 안겨줍니다. 선명하면서도 다양한 기능을 지닌 이 제품 추천드립니다.

갤럭시 s20 울트라 100배줌 더 알아보면 갤럭시S20 당연히 삼성페이도 가능하기 때문에 요즘 번거롭게 지갑 들고 다니지 않아도 휴대폰만 있으면 결제까지 가능한 세상이 왔고 색상의 경우 다섯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한데 클라우드 화이트, 클라우드 블루, 코스믹 그레이, 아우라블루, 아우라레드 이렇게 총 다섯가지 색상이 있는데 통신사마다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조금 다른데 아우라 계열은 KT와 SKT 전용 색상이라 LGU 통신사에서는 선택이 불가합니다.

그리고 아마 갤럭시노트 시리즈를 구매한 분들이라면 잠금버튼이 왼쪽에 위치해 있어서 익숙해지는데에 상당한 시간을 걸렸을 듯 한데요. 이번에는 다시 오른쪽으로 배치해 좀 더 익숙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배치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갤럭시S20, S20+, S20Ultra 순서로 6.2인치, 6.7인치, 6.9인치인데요. 아마 큰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좋아하시는 분들이 아니라면 S20Ultra는 상당히 무겁고 크다고 느끼실 겁니다. 일반적으로 사용하기에는 S20 사이즈가 가장 적당하다고 느껴집니다.

 

이상 갤럭시 s20 울트라 100배줌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