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lg벨벳의 몰락 올바른 선택

오늘 출근하는데 길가에 단풍이 진짜 예쁘게 폈더라구요. 빨간색 노란색 완전 난리 났는데 출근 안하고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완전 강하게 들었어요. 말이 살찌고, 하늘은 높아지는 천고마비의 계절이 가을이 되어가고 있네요. 낙엽들도 점점 예쁜 색깔로 물들고 있는데 제 마음도 괜시리 싱숭생숭 해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네요.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오늘은 lg벨벳의 몰락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해상도는 풀HD급, AP 역시 중급 기가가 들어가고 배터리타임도 사용하시는데 문제 없을 정도로 여유가 있는 편이고 화려한 색감이 포인트라 디자인적으로 선호도가 높은 스마트폰 중에 하나이고 총 7가지 색상을 선택할 수 있는데 오로라레드, 오로라블루, 오로라ㅍ이크, 오로라화이트, 오로라그레이, 오로라그린, 일루전 선셋 이렇게 7가지가 있는데 통신사에 따라서 선택할 수 있는 색상이 다르기 때문에 미리 알아보시고 구매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lg벨벳의 몰락 외에도 우선 lg 벨벳 디스플레이는 6.8인치로 꽤나 큰 사이즈에 해당이 되는데요. 갤럭시와 비교해보면 플러스와 울트라 정도의 사이즈에 해당됩니다. 처음에 사이즈만 들었을 때는 제가 큰 사이즈는 선호하지 않다보니 그립감이 좋지 않겠다 생각되었는데, 실제로 손으로 잡아봤을 때는 그립감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한 손에 딱 감기는 느낌이고 후면에 플랫한 느낌이 아니라 살짝 곡률을 주기 때문에 그립감에서 훨씬 호가 강했던 것 같습니다. 또한 무게가 상당히 좋았는데요. 다른 타 제품들은 크기가 클수록 무거운 것이 특징인데 180g으로 딱 적당한 무게로 출시 되었습니다.

그리고 lg 벨벳 카메라는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느낌으로 방울방울 나열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인덕션보다 이 배치가 좋습니다. 여러모로 디자인에서 신경을 많이 썼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특히 내가 제일 기대했던 벨벳의 느낌. 컬러에서 잘 표현된 듯 합니다. 단순히 쨍한 컬러가 아닌 깊이가 느껴지는 느낌입니다. 그 특유의 어두운듯하면서 고급스럽게 반짝이는 느낌이랄까. 평소 비비드한 컬러보다는 이렇게 은은한 느낌을 좋아해서 만족스럽습니다. 벨벳의 느낌을 기대하고 있다면, 이어폰 단자를 되찾고 싶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번에 엘지에서 처음으로 후면 옆쪽으로 곡률을 넣어서 부드러운 그립감을 제공하는 3D 아크 디자인을 선보였는데요. 하지만 이런 디자인은 케이스를 끼우지 않고 사용하는 분들이라면 만족스러운 느낌을 받을 수 있겠지만, 실제로 사용하게되면 케이스를 필수적으로 끼우는 분들에게는 크게 와닿지 않는 부분일 수도 있습니다. 후면 카메라 디자인은 초반에 lg 벨벳이 출시되었을 때 물방울이 떨어진 느낌이라는 평이 많았었는데요. 실제로 보게 되면 특유의 오로라시리즈와 잘 어울리기 때문에 사진으로만 보았을 때 보다는 훨씬 만족감이 높습니다.

금방이라도 톡 터질 것 같은 물방울 카메라를 지닌 lg벨벳은 세련되면서도 매력적인 디자인으로 우리들의 눈을 사로잡은 제품인데요. 떨어지는 물방울의 모습을 모티브로 따 얻은 이 물방울 카메라 디자인은 잔잔한 호수 위로 영롱하게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모습을 연상시키게 해줍니다. 특히, 카메라 부분에 이런 디자인을 세팅하므로쎠 더욱 매력적인 디자인이 완성된 것 같아요. 다양한 기능을 하는 카메라의 각각 렌즈들은 영롱함을 뽐내주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그 안에 우리를 담아내는 기능도 기가 막혀서 세상에서 제일 아름답고 빛나게 촬영해줍니다.

lg벨벳의 몰락 외에도 LG의 기존 핸드폰에서 깔끔한 디자인을 찾기 어려웠는데 lg 벨벳 깔끔 그자체의 트렌디한 디자인을 보여주고 있고 후면 트리플카메라 배치 역시 깔끔하게 일렬로 세로배치되어있고 여기서도 알 수 있듯이 물방울이 떨어지는 듯한 이미지를 연출했다고 볼 수 있고 그래서인지 이 카메라의 이름이 물방울카메라입니다.

lg 벨벳 카메라를 더 자세하게 설명드리자면 총 3개의 렌즈로 구성된 후면카메라가 있는데 각 화소가 약간 차이가 있고 기능도 조금 다른데 4800만화소의 메인카메라가 있고, 800만 화소의 광각 렌즈가 있고, 500만 화소의 심도촬영이 가능한 렌즈로 되어있는데 망원카메라 기능은 없지만 가격을 생각했을 때 가격대비 스펙은 굉장히 좋은 것이라고 볼 수 있고 각 카메라가 물체를 또렷하게 잡아주고 촬영을 해보면 풍부한 색감이 사진이나 영상의 퀄리티를 높여줍니다.

 

이상 lg벨벳의 몰락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