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갤럭시버즈 사용법 내가 찾는 내용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으신가요? 최근에 친한 친구가 채식할거라고 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저같으면 전혀 못할 것 같거든요. 고기를 안먹고는 절대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여름에는 옷차림이 얇아서 너무 힘든데 가을에는 가디건도 걸치고 예쁜 맨투맨도 입고 남방도 걸쳐줄 수 있어 최고의 계절이예요! 딱 이정도만 선선하고 더 이상 추워지지 않았으면 하는 간절함이 있답니다. 10월도 시간이 지나가고 이렇게 보면 올해도 정말 금방 지나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겨울 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벌써부터 쓸쓸한 것 같아요. 가을아 가지마 겨울아 오지마.

 

그러면 갤럭시버즈 사용법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휴대를 해서 사용하는 제품이기때문에 배터리잔량 아주 중요한데 용량도 커서 한 번 충전하는데 최대 11시간을 사용할 수 있고 11시간동안 갤럭시버즈를 계속 꽂을 일도 없지만 그런 분들을 위해서도 11시간 들은 다음 다시 충전케이스에 꽂아놓을 경우 충전을 통하여 또 추가적으로 더 많이 들을 수 있고 예를 들어 3분 충전하면 1시간 가량 사용이 가능합니다.

갤럭시버즈 사용법 더 알아보면 특히 갤럭시버즈의 음질은 끝내주기 때문에 들어봤을 때 정말 놀라웠고 생각보다 퀄리티가 너무 좋아서 사운드가 풍부해졌다고 해야하나 평소에 노래 듣는 것을 엄청 좋아하는데 사운드가 풍성해지고 저음부터 고음까지 빠지는 음 하나 없이 다 들리는 것을 보고 이것은 정말 신세계다라고 생각이 들었고 그전에 사용하던 이어폰 음질은 안좋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갤럭시버즈의 충전은 충전케이스를 통해 하게 되는데 충전케이스에만 꽂아 놓으면 자동으로 충전이 되고 충전케이스를 USB에 연결하여 충전하는 방식으로 사용하면되고 한 번 충전으로 최대 11시간이나 들을 수 있기 때문에 아주 큰 장점이고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고 좋은 음질로 음악도 들을 수 있고 통화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아주 좋습니다.

크기로 성능을 입증하는 시기는 지났고 작지만 강하고 오디오 사운드 출력 상태가 아주 좋다는 장점이 있고 착용감이 아주 만족스럽기 때문에 인기가 높은 갤럭시버즈, 또 개개인의 귀 사이즈에 맞게 이어팁을 다르게 착용하여 귀에 꼭 맞게 낄 수 있는데 구매하면 그 안에 다 크기별로 들어있기 때문에 별도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깔끔하고 세련된 디자인의 갤럭시버즈 요즘 디자인 트렌드를 잘 반영한 제품이라고 할 수 있고 요즘은 다양한 색상이나 포인트가 들어있는 다소 조잡하게 보일 수 있는 디자인보다는 블랙앤화이트 가장 모던한 디자인이 인기가 가장 높고 많이 선호하는 디자인이라 많은 회사에서 제품을 출시할 때 이러한 것을 염두해두고 출시하여 반응을 살피고 있습니다.

갤럭시버즈 사용법 외에도 선이 없다는 것에서 이미 큰 장점이 있는 갤럭시버즈는 격한 몸짓에도 떨어지지 않는 것으로 유명하고 귀 안쪽에 꼭 맞기 때문에 크게 불안하지 않으셔도 되고 이상하게 귀에서 자꾸 떨어진다 하시는 분들은 이어팁을 본인의 귀에 맞는 것으로 교체하면 확실히 딱 맞는 착용감을 느껴보실 수 있고 그러면 무리하게 움직이거나 뛰어도 전혀 빠지지 않습니다.

착용감 또한 아주 만족스러운데 다양한 장르의 노래를 들어도 전혀 불편함없고 확실히 사운드는 아주 좋게 들리고 구매하게 되면 다양한 사이즈의 이어팁이 있는데 본인의 귀 사이즈에 맞는이어팁으로 교체하신 다음에 착용하면 전혀 귀에서 떨어지지 않고 아주 좋고 이어팁만 별도로 구매를 할 수 있기 때문에 주기적으로 교체하면 위생적으로도 좋습니다.

 

이제 갤럭시버즈 사용법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

'IT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폰xr 중고 어디에  (0) 2020.10.24
노트20 울트라 스펙 이용해본 후기  (0) 2020.10.23
아이패드 미니1 과연  (0) 2020.10.21
lg 펜 완전 좋은데요  (0) 2020.10.20
애플워치 페이스 추가 많은 내용  (0) 2020.1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