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정보

여주 분말 부작용 상담하세요

오랜만에 집에 대청소를 했더니 속이 다 후련해요. 이불빨래도 새로 하고 안입는 옷들은 다 정리하고 이제서야 여름옷들 다 쏙 넣어놓은 것 같아요. 기분도 상쾌하고 좋아요. 얼마 전부터 윗집에서 쿵쿵거리기 시작했는데 혹시 층간소음으로 어려움을 겪으셨던 분들 계신가요? 제가 지금 딱 그런 경우인데 찾아가자니 혹시나 무서운 사람이 나올까 겁나서 가지를 못하네요 ㅠㅠ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그러면 여주 분말 부작용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식물인슐린이라고 불리는 여주 효능은 인슐린이란 우리가 음식을 섭취하면 위에서 소화가 이루어지고 포도당으로 변하여 혈중에 떠다니게 되는데 췌장에서 인슐린을 분비하여 조직세포 인슐린 수용체의 문을 열어 포도당을 흡수하는 에너지원으로 사용하게 되는데 혈당을 낮춰주는데 이 기능이 원활히 이루어지지 않으면 당뇨가 되는 것입니다.

여주 분말 부작용 외에도 피부병, 야맹증, 기생충, 류머티스, 당뇨, 통풍, 신체 허약 등에 효과가 있는 제품으로 알려졌고 비타민C가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기 때문에 가열해도 거의 파괴되지 않는 것으로 알려져 다양하게 조리해서 먹어도 영양소가 충분히 몸에 흡수되고 수분이 많은 과육이므로 수분을 보충하는데도 아주 좋고 체내에서 비타민A로 바뀌는 베타-카로틴과 칼륨, 철 등의 미네랄도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습니다.

겉으로 보면 오이같이 보이기도 하는 것이 바로 여주인데 여주 효능은 엄청나며 자세히 보지 않으면 오이처럼 보이지만 확실히 오이보다는 크기가 작고 표면에 돌기같은 것이 있어서 오이와는 확실히 구분이 되고 가을철에는 노랗게 익어가는데 섭취를 할 때는 익었을 때보다 익기 전에 초록색일 상태에서 드시는 것이 훨씬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면역력 강화에 좋은 여주 효능 또 콜레스테롤 저하도 해주는데 여주 속의 사포닌계 알칼로이드 성분은 콜레스테롤을 저하하는 작용을 하여 혈압을 개선하고 혈관 질환에 도움이 되며 베타카로틴 성분은 항산화 작용을 하여 면역력에도 좋고 눈피로 개선에도 좋고 안구건조, 노안에도 도움이 되고 항산화작용은 우리 몸이 노화되는 것을 막아줍니다.

여주청을 만드는 방법은 여주와 설탕을 1:1로 섞어 발효 후 먹으면 좋고 돼지고기 수육이나 삼겹살과 함께 먹는 것도 좋고 말린여주는 보리차를 끓이듯이 물 한 주전자에 넣으면 좋은데 물 약 1.5~2리터에 말린여주 8~10조각 정도 넣고 팔팔 끓여 물대신 먹거나 꾸준히 먹으면 좋고 말린여주는 생여주보다 쓴맛이 덜해 거부감이 적습니다.

여주 분말 부작용 외에도 제철은 여름이고 당뇨에 아주 좋고 감기예방에 도움을 주는데 공액리놀레산이라는 성분이 지방을 태우기 때문에 다이어트에 아주 효과적이로 칼륨성분이 있어 이뇨작용을 활발하게 하여 몸 속의 노폐물을 빼주는 역할을 하고 부작용으로는 임산부인 경우에 자궁 수축을 가져올 수 있고 하혈 유발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절대적으로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여주 효능 노폐물 배출을 돕기 때문에 몸에 쌓인 나트륨이나 독소배출, 디톡스 역할을 하게 하고 변비가 있거나 소화불량이면 이를 개선해주고 인도에서는 감염, 피부문제 또는 입술 물집을 치료하는데 여주를 활용하여 치료를 하기도 했다고 할 정도로 여러방면에 건강적으로 아주 긍정적인 역할을 주는 것으로 보여졌습니다.

 

이제 여주 분말 부작용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