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정보

닥터필 필름형 프로폴리스 확인해 봅시다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에서 주는 쿠폰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특히 영화관 쿠폰이랑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요긴해서 이번달... 과소비 한번 제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렐루야~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그러면 닥터필 필름형 프로폴리스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우선 연질캡슐로 만들어진 제품의 경우에는 불필요한 기름을 매일 섭취하게 되는데요. 까다로운 원료이다 보니 정제된 형태로 뭉치는 것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만들기 편한 연질캡슐로 만들어지다보니 추출물을 넣기 위해서는 대두유나 포도씨유와 같은 기름을 섞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170mg당 기름은 300-400mg이 들어가면서 캡슐 절반이상은 기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름을 섭취하는 것은 몸에 해롭지 않으나 산패될 수 있는 성분이다 보니 공기가 통하면서 기름이 변하게 되면 발암물질이 나오기 때문에 그런 제품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닥터필 필름형 프로폴리스 관련하여 우선 제일 먼저 따져 보셔야 할 것이 바로 무설탕, 무알코올, 무색소에요. 많은 제품이 맛이나 향을 위해 첨가를 하고 있어요. 되도록 자연에서 자생하는 꿀이 들어가 있는 제품이 좋습니다. 쌉쌀한 맛의 다른 제품과는 달리 달콤한 꿀이 함유되어서 달달한 맛을 좋아하는 우리 아이들한테는 거부감 없이 딱 좋았답니다.

프로폴리스를 가장 많이 추천해드리고 싶은 분들은 아무래도 목을 많이 쓰는 분들인데요. 실제로 목이 아플 때 이것을 이용하면 목이 한결 시원해지면서 아픈 것이 많이 나아진답니다. 그리고 목소리도 좀 더 잘 나올 수 있게 해주죠. 아무래도 이 성분이 염증도 가라앉혀주고 아픔도 낫게 해주기 때문에 그런 것인데요. 그래서 이것을 사용하면 더욱 좋은 결과를 볼 수있습니다.

생프로폴리스는 민간약품으로 사용된 만큼이나 다양한 구성을 이루고 있는데요. 50%수지, 30%밀랍, 10% 에센셜 오일, 5%화분, 5% 다양한 유기화합물, 아미노산, 비타민, 항생제 등으로 이루어져있다고 해요. 자연치료제로 불리는 프로폴리스의 효능은 천연 항생제로 사용이 되고 있어요. 프로폴리스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데요. 이 때문에 저는 프로폴리스를 선택하기도 했죠.

실제로 저는 만성적인 구내염으로 굉장히 고생하고 있는데, 이 물질을 꾸준히 복용하고 있어요. 작은 상처에는 직접 바르기도 해보았는데요, 원액을 그대로 사용하실 때에는 전문의와 반드시 상의하시고 충분히 알아본 다음 사용하실 것을 권장해 드립니다. 섭취할 때에도 꿀이나 커피 등과 섞어 먹는 방법이 있지만 개인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복용하는 방법을 충분히 숙지 하신 다음 복용하는 것이 건강하게 섭취하는 방법일 것입니다. 아무리 의료기술이 좋아졌다고 해도 본인 스스로가 건강을 챙기지 않으면 아무 소용없을 것입니다. 본인의 체질과 특성을 잘 파악하여 평소에 건강을 잘 챙기시길 바랍니다.

닥터필 필름형 프로폴리스 더 알아보면 프로폴리스는 벌이 나무의 분비물을 채취한 뒤, 벌의 타액과 밀랍을 섞어서 만든 것을 의미해요. 보통 이 성분은 벌집에 생긴 빈틈을 말끔하게 메꾸는 용도로 사용하는데요. 이것은 6mm 틈새를 메꾸는데 사용하곤 해요. 그것보다 더 큰 틈은 밀랍을 사용해서 메꾸도록 하고 있죠. 벌은 이것을 비 피해나 추위 등의 다양한 환경에서 벌집을 보호하기 위하여 사용하고 있는데요. 그 외에도 벌레 사체를 감싸서 미라를 만들게 되어 악취 및 부패를 방지하도록 하고 있어요.

항바이러스, 항균, 항염, 항산화 기능이 뛰어나다고 알려진 주요성분을 알아보자면 플라보이드를 비롯, 페놀산, 테르페노이드 등 다양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요. 그중에서도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대표적이라 할 수 있는데요. 우리 몸속에서 정상세포를 공격하여 암을 유발하고 노화를 촉진하는 활성산소가 만들어지는 것을 억제하는 성분이죠. 또한 항바이러스 세포를 생성하는 데 도움을 줘 저하된 면역력을 살려주며 항염, 항바이러스 작용으로 암 예방 및 자가면역 질환 등에 노출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성분이에요.

 

이제 닥터필 필름형 프로폴리스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