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lg 펜 완전 좋은데요

지난주에 인터넷에서 물건 샀는데 잘못와서 반품 요청을 했는데 며칠이 지나도 접수가 안되더라구요. 물건도 안가져가고요. 전화도 안받고 괜히 불안해서 요즘 신경이 엄청 쓰여요. 예전에 갈대를 보려고 순천만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넓은 땅에 갈대가 넓게 있는 모습을 보고 제법 멋있구나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올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회사 이직을 했는데 적응 하는데 한 두달 넘게 걸린 것 같아요. 나이가 드니까 적응하기도 힘들고 사람들 눈치 보는 것도 쉽지 않네요. 그래도 전 회사보다는 나은 것 같아서 다행이예요.

 

그러면 lg 펜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스마트한 스테디캠 :: 촬영자의 흔들림까지 캐치한 다음 자동으로 보정합니다. 실내촬영과 더불어 야외 촬영을 한다면 항상 여러가지 변수로 인해 촬영자는 영상의 포커싱을 올바르게 맞춰 촬영하기 어렵습니다. 그래서 일부의 촬영자들은 촬영 결과물을 확인 한 다음, 흔들림으로 인한 하급 영상 때문에 촬영을 다시 시도합니다. 만약 lg벨벳을 사용한다면 촬영자의 촬영환경을 고려한 안정성 있는 촬영으로 흔들림 걱정 없을 환경을 핸드폰이 직접 조성합니다. 그 각은 +-20º , 스테디캠 기능을 통해 결과물을 확인 했을 때 만족감 있을 영상물을 창조할 핸드폰입니다.

lg 펜 관련하여 듀얼스크린을 사용하여 게임을 하거나 영상을 보게 되면 더욱더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데 듀얼스크린은 별도구매 해야하지만 구매를 많이 한다고 하는데 화면을 두 개 사용하는 것이니까 영상을 보면서 다른 일을 할 수 있고 또 다른 일을 하면서 게임을 할 수 있기 때문에 가장 유용하게 사용될 기능이라고 할 수 있고 지금 구매하시면 훨씬 저렴한 가격에 구매가 가능하니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LG에서 나온 스마트폰 lg 벨벳 스펙도 괜찮다고 하는데 방수도 되고 무선충전 기능도 탑재되었고 CPU는 스냅드래곤 765 5G. 디스플레이는 172.7mm 올레드 FHD플러스이고 전면카메라의 화소는 1600만화소, 후면카메라는 일반은 4,800만화소로 고화질 촬영이 가능한데 광각의 경우는 800만화소이고 심도는 500만화소까지 가능한 트리플 카메라입니다.

카메라역시 스펙이 아주 좋은데 후면카메라 스펙은 4800만화소의 메인카메라가 있고 800만화소의 광각카메라, 심도카메라가 있고 전면카메라 역시 선명한 화질을 자랑하고 심도 카메라를 사용한 아웃포커싱 기능도 가능하고 후면의 세가지 카메라렌즈를 하나로 묶어 조도가 낮은 환경에서도 깨끗한 화질의 사진이나 영상 촬영이 가능하고 동영상 촬영할 때 타임랩스 컨트롤이 가능한 기능이 탑재되어있습니다.

lg벨벳 이름처럼 제품의 일부분이 벨벳으로 되어있어 더욱 고급스러워보이는데요. 고급스럽고 우아함을 자아내는 벨벳 소재에서 영감을 얻어 탄생한 벨벳 터치 디자인은 우리가 손끝의 촉각에서 느낄 수 있는 가장 편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만들어줍니다. 벨벳이 감싸는 부드러움과 손끝으로 싸악 쓸어내릴 때 느껴지는 매끈거림이 더욱이 편안하고 안정적인 그립감을 주어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리함도 한 번에 잡을 수 있었어요.

특히 lg 펜 관련하여 저조도에서는 그래도 괜찮은 편이었는데요. 하지만 OIS가 빠지게 되면서 야간에서는 정지된 상태에서 사진을 찍지 않으면 사진이 생각보다 많이 흔들리게 찍힙니다. 동영상은 스테디캠이 들어갔기 때문에 FHD 촬영에서는 매우 안정적으로 찍힙니다. 하지만 lg 벨벳은 요즘 대체로 지원되는 부분인 4K 지원이 안된다는 점은 참고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하지만 마이크 면에서는 작은 소리도 선명하게 담아내는 ASMR 레코딩 기능과 보이스 아웃포커스 등이 들어가 있습니다.

스타일러스펜과 듀얼 스크린이 추가되면서 이정도 가격이라면 인정할만했지만, 따로 별도 구매해야되는 부분도 참으로 아쉬운 부분이네요.하지만 lg 벨벳이 강력한 부분도 있는데요. 바로 배터리 부분이죠. 배터리 용량이 4,300mAh 입니다. 아마 이제까지 출시된 스마트폰 중에서 가장 큰 용량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화면이 큰 만큼 영상에 초점을 맞췄기 때문에 배터리를 좀 강력하게 넣은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이상 lg 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