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갤럭시 s10 플러스 5g 케이스 대한 놀라운 내용

가을옷은 사서 많이 입지도 못하는데 꼭 가을옷이 예쁜 것이 많이 나와요. 제가 약간 어두운계열, 브라운계열을 좋아해서 그런지 몰라도 옷장 열어보면 다 똑같은색인데 다 예뻐요. 오늘 출근하는데 길가에 단풍이 진짜 예쁘게 폈더라구요. 빨간색 노란색 완전 난리 났는데 출근 안하고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완전 강하게 들었어요. 여름에는 옷차림이 얇아서 너무 힘든데 가을에는 가디건도 걸치고 예쁜 맨투맨도 입고 남방도 걸쳐줄 수 있어 최고의 계절이예요! 딱 이정도만 선선하고 더 이상 추워지지 않았으면 하는 간절함이 있답니다.

 

오늘은 갤럭시 s10 플러스 5g 케이스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현재 LG전자의 벨벳 시리즈가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면서 삼성이 이를 공격하는 듯한 프로젝트로 갤럭시 노트9을 재생산하는 등 삼성의 점유율을 유지하고 있습니다. 그중 5G 스마트폰 제품은 매우 높은 보조금을 측정하고 있기에 별다른 기능이 필요 없으신 분들은 갤럭시S10을 구입한다면 생각보다 잘 구매했다는 생각이 들 정도로 매우 만족하며 사용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듭니다.

갤럭시 s10 플러스 5g 케이스 외에도 갤럭시S10 스펙을 살펴보면 최근에 나온 핸드폰이랑 비교해봐도 전혀 뒤지지 않을 정도의 스펙을 자랑하고 출시한지 오래되지도 않았기 때문에 지금 구매하면 가격적인 혜택도 좋고 가성비 좋게 구매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고 5G라서 확실히 속도가 빠르고 좋으며 4G도 빠르다고 생각하고 쓰는편이었는데 확실히 다운로드 속도나 인터넷 페이지 넘어가는 것이 확연히 다른 빠른 속도를 실감할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화질은 아이폰이 가장 좋다는 편견을 날릴수 있는 삼성폰이죠.물론 20과 비교했을때 약간의 아쉬움을 볼수는 있겠지만 수준급의 화질을 보여주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할수 있습니다.갤럭시S10의 베터리는 대용량의 4,500mAH 를 탑재하였고 해상도를 낮추고 적당히 사용했을때 하루는 충분히 버틸수 있는 용량입니다. 또 요즘에는 고속충전기가 나오면서 충전하는 시간도 줄였기 때문에 가볍게 충전해가며 사용하기에 너무나도 편리합니다.

5G망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모델이 바로 갤럭시S10 인 것 같은데 지금 구매하면 초기 출시했던 가격에 비해 훨씬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고 5G를 이용하면 다운로드 속도도 빠르고 인터넷 속도도 빠르기 때문에 기다림없이 빠른 일처리가 가능하며 점점 5G망이 확대되어 5G이용할 수 있는 곳도 많으니 앞으로 휴대폰을 할 때는 5G 휴대폰을 사는 것이 좋다고 생각합니다.

갤럭시S10 무게는 157g으로 전작보다도 더 가벼운 무게로 출시되었습니다. 많이 차이는 안나지만 한손으로 주로 사용하는 스마트폰이다보니 작은 무게도 꽤나 차이가 큰 편인데요. 전체적으로 그립감도 부드럽고 사이즈 역시 손에 딱 들어오는 크기이다보니 실제 사용하는 사용자들의 만족도는 상당히 높은 편입니다. 이 시리즈 부터 뒷면에 있던 지문 센서가 화면 안쪽으로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그 덕분에 후면 디자인은 훨씬 깔끔해졌습니다. 또한 이때부터 안면 인식 기능도 추가 되면서 훨씬 편리해 졌습니다.

갤럭시 s10 플러스 5g 케이스 더 알아보면 갤럭시S10 CPU는 엑시노스 9820이 탑재되어있어 게임을 구동하거나 영상을 봤을 때 끊김이나 버벅거림없이 시원한 영상 시청이 가능하고 게임도 할 수 있고 디스플레이를 통한 인스크린 초음파 지문인식이 가능한 편리한 모델이며 2K 아몰레드 디스플레이이며 가로 사이즈는 70.9mm, 그리고 새로 길이는 148.9mm이니 사이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나는 예전에도 그냥저냥 쓸만하면 된다는 쪽이었기에 지금과 비슷한 것 같지만 주변의 변화는 확실히 느껴지는 듯 합니다. 워낙 성능이 상향평준화가 된 것도 한몫을 하겠지만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출고가는 떨어질 것을 알고있기때문이겠지요. 예전이라면 또 너무 저렴하다면 그 성능을 의심했을거고, 시간이 지나면 성능이 별로인 것은 아닐까 의심해볼만하지만 지금은 그렇지도 않습니다. 어느덧 갤럭시S10 출시된지 벌써 1년 정도가 지났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S10을 구매한다면 어떨까요.

 

갤럭시 s10 플러스 5g 케이스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