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갤럭시 폴드 2세대 제대로 분석

이번달에는 제 생일이라 여기저기에서 주는 쿠폰들이 굉장히 많더라구요. 특히 영화관 쿠폰이랑 화장품 할인 쿠폰이 너무 요긴해서 이번달... 과소비 한번 제대로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질렐루야~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으신가요? 최근에 친한 친구가 채식할거라고 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저같으면 전혀 못할 것 같거든요. 고기를 안먹고는 절대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이번엔 갤럭시 폴드 2세대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갤럭시폴드2 색상은 두가지로 출시되는데 미스틱 블랙과 미스틱브론즈 이렇게 출시되는데 보통 실버나 골드가 출시되는데 브론즈를 밀고 있는 것을 보니 확실히 반응이 좋고 독특한 색상이어서 그런것 같고 실제로 그전 제품들에서 브론즈 색상을 선택하여 사용했던 사람들의 호감도가 높기 때문에 이번에도 인기가 높을 것으로 보입니다.

갤럭시 폴드 2세대 관련 내용으로 휴대를 함에 있어 문제가 없고 또 큰 화면을 즐길 수 있어서 장점이 많은 갤럭시폴드2 얼마나 인기가 많을지는 의문이지만 진보된 기술이 더해진 스마트폰이라 많은 사람들의 관심과 기대를 얻고 있는 것은 사실인데 큰화면을 볼 수 있다는 것만으로도 이미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것 같고 가격만 비싸지 않으면 많은 분들이 구매를 할 것으로 보이는 제품입니다.

갤럭시폴드2 화질도 결코 떨어지지 않고 좋을 것으로 기대가 되고 스펙도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기존에 나온 스마트폰중에 높은 스펙을 자랑하는 제품 중 하나이기때문에 속도 처리도 빠르고 배터리 용량도 높고 다양한 기능을 할 수 있고 이번에 새로 출시되면서 기존의 화면보다 커지고 두께는 얇아져서 훨씬 사용하기에 편리할 것으로 보여집니다.

갤럭시폴드2 아무래도 단점이라고 꼽히는 것들이 가운데 접히는 부분의 주름이라고 하시는데 접혔다 폈다 하는 기능이 특징이기 때문에 아예 주름이 안생길 수는 없다고 생각하고 아무래도 기존 스마트폰에는 주름이 있을리 없기 때문에 그 화면에 익숙해지다가 주름이 생긴 것이 거슬릴 수 있겠지만 핸드폰이 구동되고 화면이 재생 될 때는 크게 신경쓰이지 않다고 합니다.

기존 제품보다 더 커진 화면 그리고 두께도 얇아졌기 때문에 손에 쥐었을 때 그립감 문제가 전작보다는 해결이 될 것 같고 훨씬 휴대도 편리할 것 같고 갤럭시폴드2 더 커진 화면으로 즐길 수 있는 것들이 다양하고 이렇게 되면 배터리 용량은 어느정도 되시는지 궁금할텐데 배터리 용량도 넉넉하여 하루종일 사용해도 부족하지 않을 정도입니다.

갤럭시 폴드 2세대 추가적으로 갤럭시폴드2 5G모델로 최신에 나오는 스마트폰은 5G 제품으로 출시되는데 5G에 대해서는 호불호가 많이 갈리는 것 같으며 왜냐하면 서울 수도권을 제외하고는 터지지 않는 곳이 많고 기존에 사용하던 요금제를 사용할 수 없기 때문인데 이 제품도 역시 5G를 사용하기 때문에 기존에 4G를 사용하셨던 분이라면 요금제를 다른 것으로 바꾸셔야 합니다.

 

기존에 이미 출시되어 나왔던 폴드 제품은 카메라가 너무 외부로 노출되어있었기 때문에 제대로된 케이스를 끼우지 않으면 혹시나 떨어뜨렸을 때 카메라가 손상될 위험이 컸는데 이번에는 그 점이 조금 보완이 된 것 같은 갤럭시폴드2 그래도 떨어뜨렸을 때 손상은 주의해야 할 것 같아서 케이스를 만드시 껴야 할 것 같다고 느끼게 되었습니다.

 

갤럭시 폴드 2세대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