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갤럭시s10 듀얼심 개조 어마어마하네요.

완연한 가을이 되었어요. 단풍구경 계획은 세우셨나요? 저는 어디로 갈지 고민중이예요. 빨갛고 노랗고 물든 단풍 보면 너무 예쁘고 봄에 꽃 보는 것처럼 아름다운 것 같아요. 말이 살찌고, 하늘은 높아지는 천고마비의 계절이 가을이 되어가고 있네요. 낙엽들도 점점 예쁜 색깔로 물들고 있는데 제 마음도 괜시리 싱숭생숭 해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네요. 10월도 시간이 지나가고 이렇게 보면 올해도 정말 금방 지나간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겨울 별로 안좋아하는데 뭔가 벌써부터 쓸쓸한 것 같아요. 가을아 가지마 겨울아 오지마.

 

오늘은 갤럭시s10 듀얼심 개조 대해서 공유해 볼까 합니다.

특별히 얼리어답터가 아닌 이상은 대부분 현실적인 선택을 하게 되죠. 여러모로 고민해본 결과, 갤럭시S10 사기에는 현재 가장 좋은 시기가 아닐까 합니다. 전반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나 컬러도 예쁘게 잘 뽑혔고. 또 이어폰 단자가 있는 종류 중에서는 가장 최신 폰이기도 합니다. 저렴할 때 사서 한동안 쓰기에는 이만한 게 없을 것 같습니다. 지금 사면 그래도 향후 1년에서 2년 정도는 충분히 쓸 수 있지 않을까 합니다.

갤럭시s10 듀얼심 개조 추가적으로 정교한 레이저로 가공되어 깔끔한 디자인을 뽐내고, 온스크린의 지문 인식과 다이내믹한 아몰레드를 탑재했습니다. 가장 혁신적인 시네마틱인피니티 디스플레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로 대단한 제품입니다. 온스크린 지문 인식은 갤럭시S10와 갤럭시 S10+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니 꼭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화면에 손이 닿는 그 순간 바로 잠금이 해제됩니다. 뒷면에 있던 지문센서를 화면 앞, 아니 화면 안으로 옮긴 셈이 되었죠. 디스플레이에 들어 있는 온 스크린 지문 인식을 통해 잠금 해제가 놀라울 정도로 쉬워졌습니다.

손에 딱 쥐었을 때 너무 큰 사이즈의 핸드폰들은 부담스럽기도 하고 주머니나 작은 가방에 들어가지 않아 비교적 적당한 사이즈를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 그런 분들에게 추천해주고싶은 사이즈이며 너무 작지도 않고 너무 크지도 않아 부담스럽지 않고 딱 적당한 그립감이 아주 만족스럽기도 하며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고 소프트웨어도 잘 돌아가고 높은 스펙을 자랑하기때문에 일상적으로 사용했을 때 전혀 문제없이 잘 사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화질은 아이폰이 가장 좋다는 편견을 날릴수 있는 삼성폰이죠.물론 20과 비교했을때 약간의 아쉬움을 볼수는 있겠지만 수준급의 화질을 보여주기 때문에 충분히 만족할수 있습니다.갤럭시S10의 베터리는 대용량의 4,500mAH 를 탑재하였고 해상도를 낮추고 적당히 사용했을때 하루는 충분히 버틸수 있는 용량입니다. 또 요즘에는 고속충전기가 나오면서 충전하는 시간도 줄였기 때문에 가볍게 충전해가며 사용하기에 너무나도 편리합니다.

갤럭시S10 제일 마음에 들었던 것은 손으로 쥐었을때 정말 딱 좋고 요즘 핸드폰이 전체적으로 커서 손이 작은 제가 쓰기에는 좀 버겁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그렇다고 액정이 너무 작은 사이즈는 제가 봐도 답답해서 정말 어느핸드폰을 써야하나 걱정이 많이 컸는데 너무 크지도 작지도 않은 사이즈를 원했다는 점에서 정말 마음에 들고 휴대하기도 쉽고 주머니에도 들어가고 부담없는 사이즈라서 너무 좋았어요.

갤럭시s10 듀얼심 개조 더 알아보면 나는 예전에도 그냥저냥 쓸만하면 된다는 쪽이었기에 지금과 비슷한 것 같지만 주변의 변화는 확실히 느껴지는 듯 합니다. 워낙 성능이 상향평준화가 된 것도 한몫을 하겠지만 어차피 시간이 지나면 출고가는 떨어질 것을 알고있기때문이겠지요. 예전이라면 또 너무 저렴하다면 그 성능을 의심했을거고, 시간이 지나면 성능이 별로인 것은 아닐까 의심해볼만하지만 지금은 그렇지도 않습니다. 어느덧 갤럭시S10 출시된지 벌써 1년 정도가 지났습니다. 그렇다면 지금 S10을 구매한다면 어떨까요.

갤럭시S10 최초 5G모델이며 최근에 출시된 노트 모델과 비교했을 때도 스펙이 떨어지지 않기 때문에 굳이 비싼 핸드폰 살 필요없고 합리적인 가격 착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모델이라고 추천드릴 수 있으며 사이즈도 적당하여 색상도 총 4가지 색상 중 선택이 가능한데 지금 구매할 경우 기다리지않고 바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색상의 4가지 종류는 마제스틱블랙, 크라운실버, 로얄골드 이렇게 세가지 색상 프리즘처럼 각도에 따라서 약간 톤이 변하기 때문에 질리지않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상 갤럭시s10 듀얼심 개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