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아이폰 lte속도 핵심 정보 요약

가을에도 다이어트를 해야지 겨울까지 지속할 수 있다고하는데 여름이 끝나자마자, 아니 정확히 말하면 여름 휴가가 끝나자마자 다이어트를 포기하니까 살이 엄청 많이 찌고 있습니다!!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으신가요? 최근에 친한 친구가 채식할거라고 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저같으면 전혀 못할 것 같거든요. 고기를 안먹고는 절대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요즘 날씨 너무 좋아서 어제는 한강에서 돗자리펴고 앉아있다 왔어요. 낮에는 그래도 괜찮더라구요. 너무 덥지도 않고 춥지도 않은 요즘이 제일 바깥에서 놀기에 좋은 것 같아요.

 

아, 그리고 이번엔 아이폰 lte속도 대해서 생각해 볼까 합니다.

아무래도 화면이 커야 영상을 볼 때도 게임을 할 때도 좋죠 작은 화면의 휴대폰은 그립감은 좋으나 평소에 사용할 때 조금 답답함을 느낄 수 있는데 아이폰11의 LCD 디스플레이는 6.1인치로 프로나 맥스 제품 보다는 화면이 작지만 그래도 영상을 보거나 게임하는데는 지장이 없고 노치 디자인이 적용되어 더 큰 화면으로 휴대전화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lte속도 더 알아보면 아이폰은 별 것 없는 것 같은데 그 바로 별 것 없는 것 같은게 매력인데 깔끔한 디자인이 매력이고 디자인도 깔끔하지만 소프트웨어도 깔끔하다고 볼 수 있는데 아이폰11 다양한 컬러는 큰 장점이며 블랙, 화이트, 레드로 대표되는 컬러 이외에도 비비드한 컬러를 만나볼 수 있고 옐로우, 그린, 퍼플 등 비비드한 파스텔톤의 휴대폰도 있으며 유니크한 매력이 있죠 새로 출시되었을 때는 원하는 색을 구매하기는 어려웠는데 지금은 원하는 색은 언제든지 구매 가능하니 여섯가지 색 중 원하는 색 고르실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도 색상이 다양하게 있어서 선택을 할 수 있는 폭도 넓어지고 있어요. 블랙과 화이트, 옐로, 그린, 퍼플, 레드 등의 6가지 컬러로 구성되어 있죠. 더욱 비비드하면서도 친근한 색상을 만날 수 있어 이것 나름대로의 매력도 느길 수 있답니다. 그동안 애플은 무조건 고급스러운 색상만 선보이곤 했는데요. 이제는 이렇게 친근한 색상도 얼마든지 만나볼 수 있는 것이죠. 지금까지 아이폰11에 대한 스펙과 제가 직접 사용한 후기에 대해 알려드렸는데요. 보급형임에도 불구하고 성능이 너무 좋아서 구입해서 사용하기에 딱 좋은 것 같아요. 보다 저렴한 아이폰을 사용하고 싶으시다면 이것을 알아보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깃털처럼 가벼운 사용감이다란 것을 이제 체감 할 수 있습니다. 어플 구동속도를 확인 했을 때 무려 0.5초미만, 2세대 Neural Engine의 A12 Bionic 칩을 탑재한 아이폰XR과 비교 하면 체감 속도 무려 1초입니다. 구동력 훨씬 더 뛰어났습니다. 깃털처럼 빠른 속도로 성장한 아이폰 11, 빠른 속도의 아이폰을 경험하고 싶다면 구매 추천합니다.

오늘은 새로 출시된 아이폰에 대해서 잠깐 알아보는 시간이었는데요. 듀얼 카메라를 지닌 만큼, 우리가 서로 중요하게 생각하고 프레임에 담고 싶은 것들을 더 아름답고 정적으로 담을 수 있게끔 하는 제품이라 더 눈이 가는 것 같습니다. 새로 나온 아이폰11에 대해 궁금하시거나 눈길이 가신다면 더 자세히 찾아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이폰 lte속도 더 알아보면 카메라 또한 우리를 실망시키지 않는데 SNS를 하시거나 영상제작을 하시거나 카메라를 잘 활용하시는 분들은 무조건 카메라는 아이폰 이 생각을 갖고 계시고 아이폰11에서는 새로운 카메라 듀얼 시스템이 탑재되었으며 와이드 촬영도 가능하고 울트라 와이드 또한 가능하고 프레임 밖 장면까지 촬영이 가능하여 좀 더 넓은 샷을 담을 수 있고 동영상에서도 4K를 지원, 초당 60프레임이 가능하고 휴대전화로 촬영한 영상을 자체적 편집 또한 가능합니다.

여태까지 나오던 애플사의 아이폰 시리즈들의 전통적인 컬러에 비해서 아이폰11 바디 컬러는 다양하게 출시되어 있습니다. 퍼플, 레드, 옐로우, 화이트, 블랙에 그린까지 소비자들의 다양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어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인기컬러를 선택하는 이유중에는 다음 시리즈가 나왔을 때 중고가를 높게 받기 위해서 인기많은 컬러를 선택하는 분들도 있다고 합니다.초기 출시일에 사전예약당시 중성적인 매력의 퍼플걸러가 인기가 높았다고 전해집니다. 또한 후면 사과모양의 애플로고는 조금 더 밑부분으로 내려오고 사이즈가 커진 모습입니다.

 

이상 아이폰 lte속도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