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정보

프로폴리스 원액 추천 알아봐요

주변에 채식하는 사람 많으신가요? 최근에 친한 친구가 채식할거라고 했는데 신기하기도 하고 저같으면 전혀 못할 것 같거든요. 고기를 안먹고는 절대 살 수 없을 것 같아요. 단풍구경가고 싶은데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어요. 단풍명소 유명한데 알면 알려주세요. 그러면서도 사람 없는 곳이면 좋겠는데 그런 곳은 없겠죠? 이번 주말에 단풍보러 가려구요. 예전에 갈대를 보려고 순천만에 가본적이 있었는데 엄청 넓은 땅에 갈대가 넓게 있는 모습을 보고 제법 멋있구나 생각했던 적이 있었거든요. 올해도 한번 가보고 싶어지네요~

 

아, 그리고 이번엔 프로폴리스 원액 추천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항균에 효과가 있지만, 항균제 효과는 충분히 일관적으로 입증되지는 않아서 의약품에는 포함이 안 되어있는 상황이에요. 하지만 식품의약품 안전처에서 이를 건강기능식품으로 인정을 했다고 하더라구요. 구강에서의 항균, 그리고 항산화작용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이 있다는 것이지요. 즉 생리활성기능의 역할을 한다고 해요. 제가 얼마 전에 감기가 걸려서 약국에 갔는데, 감기야고가 함께 프로폴리스 캡슐을 권해주시더라구요. 알고 보니 감기로 인한 인후통에 효능이 있다고 해요. 뿐만 아니라 입술포진, 피부 염증 등에도 괜찮은 효과를 낸다고 하니 주목해볼만 한 것 같네요.

프로폴리스 원액 추천 추가적으로 이렇게나 좋은 성분으로 우리 몸에 면역을 키워주는 성분, 특별한 부작용은 없을지 궁금했어요. 특별한 유해점은 없는데 다만 평소 꿀이나 꽃가루에 민감한 반응을 보인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겠죠? 아시다시피 꿀벌이 만드는 과정에서 꽃가루 등이 들어갈 수 있는 문제니까요. 또한 플라보노이드를 기준으로 적정 섭취량은 17mg인데요. 프로폴리스 성분 10mg/g, 플라보노이드 1% 이상 함유된 제품을 고르는 것이 가장 합리적 선택이라는 것 잊지 마세요.

가장 흔히 치약에 이 성분을 넣어 만드는 것을 보실 수 있으실 텐데요. 천연 항생물질인 이 물질로 구강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입속 안의 세균이 많게 되면, 심혈관질환과 뇌졸중, 치매 등 전신질환을 유발할 수 있는 위엄이 있다는데요. 그래서 매일매일 꼼꼼한 구강관리가 필요한 것이죠. 양치할 때에 이 물질을 희석한 물로 가글하면 구취가 줄어든다고 하니 입 냄새로 고민이 신분들은 한번 써보시는 것도 추천해 드립니다.

그러다 주변 지인과 인터넷에 올라온 프로폴리스를 알게 되었고 아이들 인후통이나 못 감기에 도움이 되어서 글 남겨봅니다. 먼저 프로폴리스가 무엇인지 알아봐야겠죠? 많이 들어 보셨지만, 정확히 아시는 분은 없을 듯해서 알려 드릴게요. 프로폴리스는 꿀벌이 자신의 생존과 번식을 위해 여러 식물에서 뽑은 물질에 꿀벌의 침과 효소를 섞어 만든 물질이에요. 프로폴리스의 주요 효능으로는 항염증, 항산화 작용, 면역증강 등이 있고요. 이미 고대 이집트에서는 사용 기록이 있을 정도로 오래전부터 인류가 사용했데요. 그러다 프랑스 의사가 꿀벌의 몸에 박테리아가 없다는 것을 연구하면서 프로폴리스가 천연항생물질인 것을 알아냈다고 하네요.

프로폴리스는 우리 몸에 여러 가지 이점을 가져다 주고 있어요. 예로부터 이 성분은 연고제를 만들어서 다친 부분을 깨끗히 낫도록 하였고요. 열이 날 때도 이것을 이용함으로써 열을 내리는데 힘을 쓰기도 했죠. 이성분은 소염과 항균, 혈액 순환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특히 암세포의 억제를 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암을 억제하는 역할까지 해주기 때문에 믿고 이것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거기다 이 성분을 장기간 이용하게 되면 흰 머리가 검은머리로 변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프로폴리스 원액 추천 더 알아보면 벌집을 보게 되면 습하고 안에 꿀이 들어있지만 미생물이나 세균이 번식되지 않습니다. 이 이유가 바로 프로폴리스 때문인데요. 벌이 식물에서 뽑아낸 물질을 벌집 내부에 발라 세균이 침입하는 것 자체를 막아주기 때문에 벌집에는 세균이 번식할 수 없습니다. 또한 이미 오래전부터 항염이나 면역에 관한 효능을 인정 받아 사용되고 있었기 때문에 유럽 역사에서도 기록을 찾아볼 수 있는 재료이기도 합니다. 또한 그린프로폴리스는 브라질산을 의미합니다.

세균이나 바이러스 등의 침투를 막아서 질병을 예방, 보호해주는 면역력 강화 효과가 있다고 해요. 또한 피부 건강에도 프로폴리스 효과가 중요한데요. 프로폴리스의 항산화 효과로 피부의 노화를 막아줘요. 때문에 많은 여성분들이 이미 프로폴리스를 복용하고 있다고 할 정도로 효과가 입증되고 있다고 해요. 그 외에도 혈관 건강, 뼈 건강 및 골다공증 예방, 위장 건강, 구내염 예방, 탈모 예방 등의 다양한 효능, 효과가 있어요.

 

이상 프로폴리스 원액 추천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즐거운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