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정보

프로폴리스 액체 복용법 내가 찾던 내용

 말이 살찌고 저도 살찌고 하늘이 높아진다고 하는데 제가 귀찮아서 눕는 바람에 하늘이 점점 더 높아지고있습니다. 여름이 지나고나서 급 하던 운동에 실증을 내고 운동을 포기하니 살만 디룩디룩 찌기 시작하네요 에고 ㅠㅠ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열이 너무 많은 저는 이제야 살 것 같아요. 9월까지 에어컨을 틀고 살았으니 여름은 정말 너무 힘든 것 같아요. 제가 다른 사람보다 체온이 조금 높은가봐요. 저는 더우면 정신을 못차리겠더라구요.

 

아, 그리고 오늘은 프로폴리스 액체 복용법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벌집을 보호하기 위해 만들어진 프로폴리스에는 신기하게도 우리 몸에 이로운 성분들이 엄청나다는 것인데요. 다양한 성분들로 인하여 작용하는 효능들 중에 가장 대표적인 것이 바로 플라보노이드 성분의 항산화 기능입니다. 해당 성분은 우리 몸에 유해한 환경을 만드는 주범 활성산소가 생성되는 것을 억제함으로써 항바이러스 세포를 생성시키죠. 이로 인해 저하된 면역력을 정상적으로 유지시켜주며, 활성산소를 억제하는 작용으로 암을 예방하는 데 도움을 주는 것입니다.

프로폴리스 액체 복용법 더 알아보면 유튜브, 방송 프로그램 등 각종 매스컴에서 건강 관련 이야기가 많이 나옵니다. 아마 현대인들이 그것에 대한 관심이 많아지니 건강에 관련된 미디어가 많이 만들어지는 것이겠죠. 하지만 무분별한 정보는 어느 정도 거르거나 옳게 보는 법을 배워야 하는데요. 방송에서 좋다고 나오면서 큰 인기를 얻게 되니, 잘못된 제조공정을 하는 무양심 업주도 많아졌고, 상업적 이윤만 담아 만드는 업체가 많아졌기 때문입니다. 그렇기에 현명한 소비가 되어 제품을 구매할 필요가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프로폴리스도 몇몇 상식을 가지고 복용하신다면 더 좋은 효과로 다가올 것입니다.

우선 연질캡슐로 만들어진 제품의 경우에는 불필요한 기름을 매일 섭취하게 되는데요. 까다로운 원료이다 보니 정제된 형태로 뭉치는 것이 상당히 어렵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만들기 편한 연질캡슐로 만들어지다보니 추출물을 넣기 위해서는 대두유나 포도씨유와 같은 기름을 섞게 됩니다. 일반적으로 170mg당 기름은 300-400mg이 들어가면서 캡슐 절반이상은 기름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기름을 섭취하는 것은 몸에 해롭지 않으나 산패될 수 있는 성분이다 보니 공기가 통하면서 기름이 변하게 되면 발암물질이 나오기 때문에 그런 제품은 피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프로폴리스는 우리 몸에 여러 가지 이점을 가져다 주고 있어요. 예로부터 이 성분은 연고제를 만들어서 다친 부분을 깨끗히 낫도록 하였고요. 열이 날 때도 이것을 이용함으로써 열을 내리는데 힘을 쓰기도 했죠. 이성분은 소염과 항균, 혈액 순환을 개선해주는 역할을 하는데요. 특히 암세포의 억제를 하는 역할도 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이를 적극적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암을 억제하는 역할까지 해주기 때문에 믿고 이것을 이용할 수 있답니다. 거기다 이 성분을 장기간 이용하게 되면 흰 머리가 검은머리로 변할 수도 있다고 하네요.

프로폴리스의 놀라운 효능은 바로 천연 항생제 역할이에요. 항생제는 내성의 문제 때문에 논란의 여지가 많죠? 무분별한 항생제의 남용은 장내의 유익균을 억제하는 부작용으로 면역체계의 문제를 불러오는데요. 때문에 항생제를 복용하는 경우 프로바이오틱스를 함께 섭취하도록 권유하고 있어요. 반면 프로폴리스에 천연항생제 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요. 여기에 포함된 절연산이 장내 유해한 박테리아균을 억제하여 내성 없는 천연 항생제로의 역할을 해줘요.

프로폴리스 액체 복용법 외에도 생프로폴리스는 민간약품으로 사용된 만큼이나 다양한 구성을 이루고 있는데요. 50%수지, 30%밀랍, 10% 에센셜 오일, 5%화분, 5% 다양한 유기화합물, 아미노산, 비타민, 항생제 등으로 이루어져있다고 해요. 자연치료제로 불리는 프로폴리스의 효능은 천연 항생제로 사용이 되고 있어요. 프로폴리스의 대표적인 효능으로 면역력을 향상시켜주는데요. 이 때문에 저는 프로폴리스를 선택하기도 했죠.

부담없이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제 프로폴리스 액체 복용법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