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정보

크릴오일 부적합 12개 제품 탄탄한 내용

말이 살찌고, 하늘은 높아지는 천고마비의 계절이 가을이 되어가고 있네요. 낙엽들도 점점 예쁜 색깔로 물들고 있는데 제 마음도 괜시리 싱숭생숭 해지는 것 같아서 마음이 무겁네요. 오랜만에 집에 대청소를 했더니 속이 다 후련해요. 이불빨래도 새로 하고 안입는 옷들은 다 정리하고 이제서야 여름옷들 다 쏙 넣어놓은 것 같아요. 기분도 상쾌하고 좋아요. 이제 완연한 가을이 된 것 같아요. 날도 선선해지고 낮에는 살짝 따뜻한데 더울 정도는 아니고 아침 저녁으로는 심지어 춥더라구요. 옷 두껍게 입고 다니고 여름옷 정리해야겠어요.

 

아, 그리고 이번엔 크릴오일 부적합 12개 제품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위에서 언급했던 에톡시퀸의 경우 인체에 해로운 수준은 아니라고 결과가 나왔지만 부모님께서 드실 것이기에 더욱 꼼꼼하게 따져봐야 했습니다. 그래서 몇 가지 기준을 알아보았는데 여러분들도 같이 알아두시면 도움이 되시리라 생각합니다. 일단 첫 번째로 WCS 마크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영양을 위해 먹는 식품인데 영양소가 제대로 있는지 꼭 보셔야겠죠. 크릴오일에서 중요한 인지질이 제대로 있는지 검사를 시행한 것들은 이 마크가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러므로 꼼꼼하게 살피는 것이 중요합니다.

크릴오일 부적합 12개 제품 외에도 오메가3는 많은 분들이 필수영양제로 꼽는 건강식품 중 하나죠. 그 중에서 최근에 크릴오일이 굉장히 많이 주목을 받고 있는데요. 크릴오일로 만들어진 오메가3를 먹으면 좋다는데, 일반적인 제품과 어떤 차이가 있는지 그리고 어떤 제품을 골라야 좋을지 헷갈려서 한 번 알아보았답니다. 먼저 크릴오일은 남극에서 서식하는 크릴새우에서 추출해낸 기름이에요. 비만 억제, 혈류 개선 뿐만 아니라 치매 방지의 효능까지 있다고 알려진 유명한 건강식품이죠.

 

아스타잔틴은 처음 이 물질을 발견하고 나서 만약에 대량생산이 되면 제약회사, 병원, 심지어 약국까지 없어질 거라고 할 만큼 효능이 뛰어난 물질이에요. 아스타잔틴의 여러 가지 효능 중에는 슈퍼비타민 E 라는 별명을 가지고 있을 만큼 초강력 항산화 물질이에요. 여러분들이 잘 아시는 항산화 물질이 많다는 비타민 C보다 6천 배나 많은 항산화 능력이 있어요. 거기에 암 예방과 성인병인 당뇨와 고혈압 그리고 항염 작용까지 있다고 알려진 성분이랍니다. 크릴오일은 여러 가지 좋은 성분이 함유되어 있고 3가지 핵심성분인 오메가3, 인지질, 아스타잔틴이 함유되어 있다는 것을 알려 드렸어요.

나쁜 지방세포만 없애는 것이 아니라 HDL이라는 착한 지방성분도 증가시켜 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챙겨먹으면 좋은 역할을 해준다는 크릴오일이라고 합니다. 또한 섭취를 했을 때 친수성을 띄기 때문에 우리 몸에 잘 흡수될 수 있고 일반적인 기름보다 빠르게 녹고 별도의 중간 과정을 거칠 필요없이 바로 소화가 되어 몸에 작용이 빠르다고 합니다.

요즘에는 슈퍼푸드로 크릴오일이 있기가 많습니다. 최근에는 이 제품 중 일부에서 헥산 등의 화학 용매가 허용치 이상이 발견되어 큰 이슈가 된 일이 있었습니다. 하지만 크릴은 건강 관리와 연계하여 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소비자들은 고민이 될 수밖에 없습니다. 저 역시 크릴은 좋다고만 많은 매체에서 익히 들었음에 따라 복용을 해도 되는지, 하지 말아야 하는지 고민을 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어떠한 영양제든 단점은 있기 마련이라 생각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크릴오일 부적합 12개 제품 관련하여 크릴오일 효능, 여기서 그치면 서운하죠. 놀라운 항산화 효과로도 주목받고 있어요. 바로 아스타잔틴 성분의 함유인데요. 알기 쉽게 설명하면 비타민c보다 6,000배나 많은 항산화력을 가지고 있다고 하니 어느 정도인지 짐작이 가죠? 항산화 기능은 우리 몸속 활성산소를 억제함으로써 세포의 노화를 예방하는 작용이에요. 우리가 산소를 들이마시면서 호흡을 하게 되면 몸속에서 대사작용을 하는 과정에서 유해한 산소가 만들어지고 이를 활성산소라고 하죠. 이는 정상세포에 산화를 촉진시키고 노화와 각종 질병을 유발하게 만드는 주범이에요.

인지질은 물에도 잘 녹아서 친수성과 기름에도 잘 녹아서 친유성 두 가지 모두 잘 들어 있습니다. 그래서 인지질은 우리 혈관 속 어혈, 고도비만 원인인 내장과 각종 장기에 달라붙은 지방을 다른 과정 없이 신속히 녹여서 땀이나 소변으로 몸 밖으로 배출해 주는 아주 중요한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또한 식욕이 감소하고 빼낸 지방 축적도 억제하는 효과도 있답니다. 크릴오일 제품을 구매 시에는 반드시 인지질 함량이 많이 들어 가 있는 제품을 눈여겨보셔야 해요.

 

크릴오일 부적합 12개 제품 포스팅을 마무리 하겠습니다. 건강한 시간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