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lg벨벳 이벤트 기회

오늘 출근하는데 길가에 단풍이 진짜 예쁘게 폈더라구요. 빨간색 노란색 완전 난리 났는데 출근 안하고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완전 강하게 들었어요.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지기 시작해서인지 피부가 살짝씩 뒤집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물 2L 먹기를 시작했는데 피부가 좋아지기는 커녕 화장실만 엄청 많이 다녀오는 것 같네요.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오늘은 lg벨벳 이벤트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lg 벨벳을 처음 보신 분들은 아마 매우 크고 길다는 느낌을 받으실 겁니다. 사실 아이폰이랑 비교해봐도 세로로 상당히 긴 것을 알 수 있는데요. 아마 큰 사이즈의 스마트폰을 선호하시는 분들이라면 만족도가 높을 디자인인데요. 또한 이번에 LG에서 내놓은 오로라시리즈는 색상이 빛에 따라 오묘하게 변하는 것이 상당히 고급스러운 느낌을 줍니다.

lg벨벳 이벤트 관련하여 이렇게 예쁜 디자인을 가지고 있는데도 불구하고 성능이 떨어지면 정말 많이 아쉬울텐데, lg벨벳은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은 제품이었습니다. 촬영을 하는 중에 자동으로 그리고 수동으로 배속 변경이 가능해서 손끝으로 손쉽게 타임랩스를 실현시킬 수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촬영자가 원하는 속도로 배속을 바꿀 수 있어 따로 편집을 하지 않고도 쉽게 하나의 작품을 오직 손끝에서 만들어낼 수 있는 것입니다. 자동으로 하는 기능을 선택하면 장면에 따라서 스스로 속도를 조절하고, 사용자가 수동으로 원하는 속도에 맞게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어 보다 더욱 재밌고 흥미로운 영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lg벨벳의 컬러는 출시 시 이동3사 공통으로 출시 한 컬러와 통신사별로 컬러를 1개씩 다르게 출시했습니다. 공통컬러는 오로라 화이트, 오로라 그레이, 오로라 그린, 일루젼 선셋입니다. 통신사별 컬러는 SKT용 오로라 블루 KT용 오로라 레드, LGU+용 오로라 핑크. 삼성전자는 통신사에 따라 컬러와 용량을 다르게 출시 한 이력 있습니다만 이 기종의 경우 삼성전자 보다 더 독보성 있었다.라고 볼 수 있습니다. 디자이너의 마음을 사로잡은 컬러의 핸드폰, 예술감각 있다면 이 핸드폰을 잡습니다.

디스플레이의 경우, 무려 6.8인치라는 시원시원한 화면을 선보이고요. 거기다 20.5:9 비율을 가지고 얼마든지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어요. FHD+ 2460*1080 OLED FullVision을 제공하는데요. 화면이 크고 화질감이 좋은 편이기 때문에 영상을 볼 때도 더욱 편리하게 즐길 수 있었답니다. 그 외에도 다른 성능들이 뛰어난 특징을 선보이고 있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제품이 비교상품에 비해서 저렴하게 나왔기 때문에 lg 벨벳을 선택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스펙도 괜찮고 사용감도 좋은데다가 디자인마저 만족감을 높여주기 때문에 본 모델은 한동안 끝없는 사랑을 받게 될 것으로 보고 있네요.

lg 벨벳 영상에 맞춰 음향 효과를 제공하는 인공지능 사운드 기능이 있는데 그래서 음악이 출력되는 오디오 성능이 아주 좋고 풍성한 음감을 들을 수 있습니다 자체 제작한 인공지능 사운드 음장이 제공되고 촬영할 때 흔들릴 경우 흔들림까지 잡아주는 스테디캠이 가능한데 동영상을 찍을 때 흔들리더라도 안정적인 동영상 촬영 지원이 가능하고 디자인이 굉장히 예뻐 디자인에 초점을 맞춘 스마트폰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lg벨벳 이벤트 추가적으로 lg 벨벳 특히 디자인을 주목해야 하는데 3D 아크 디자인이 적용된 것을 볼 수 있으며 확실히 기존 제품보다 세련되고 트렌디하게 디자인이 변경되었고 물방울이 폰 속에 스며드는 것과 같은 이미지 구현을 위해 디스플레이 끝을 곡선으로 굽혀 그립감이 아주 좋다는 평을 받고 있고 손에 쥐었을 때 밀착면이 넓어져 그립감도 좋고 베젤이 얇아졌고 무게 또한 아주 가벼워 휴대폰의 장점을 가장 크게 잘 살렸습니다.

lg 벨벳 대용량 배터리도 큰 스펙 중 하나인데 무려 배터리 용량이 4300mAh 용량이 제공되는 것을 보면 정말 꽤 많은 용량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고 아이폰과 삼성갤럭시와 비교해본다면 확실히 용량이 어느정도인지 감이 오실것이고 고속모드 충전도 지원하고 무선충전기능도 지원하기 때문에 충전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고 단시간내에 많은 양을 충전할 수 있습니다.

 

이상 lg벨벳 이벤트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건강한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