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

아이폰11 카메라 좋은 내용

 코스모스의 꽃말은 순정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하늘하늘 흩날리는 모습을 보면 그렇게 아련돋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주는 그 흩날리는 코스모스의 모습을 보기 위해 하늘공원으로 출동합니다~ 지난주에 친구들이랑 만나서 놀고 왔는데 너무재밌었어요. 결혼해서 자주 못만나는 친구 둘이나 같이 만났는데 맛있는 것 먹고 진짜 막차 끊기기 전까지 수다 떨다 왔어요. 최근에 건강검진 받았는데 다행히 큰 문제는 없는데 혈압이 조금 높게 나왔어요. 안그래도 엄마도 혈압약을 드시고 있어서 조금 걱정이 되는데 앞으로 운동을 더 열심히 해야겠더라구요.

 

이번엔 아이폰11 카메라 대해서 포스팅하고자 합니다.

아이폰11 스펙은 지금이라도 구매하고자 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어차피 성능은 같고 소프트웨어는 업그레이드를 하면 큰 차이 없는데 지금 사는 것이 훨씬 가성비 좋은 시기라고 할 수 있고 비교적 비싼 가격으로 알려졌던 아이폰이었는데 11의 경우 지금 구매하시면 저렴한 가격에 똑같은 모델과 성능을 자랑하는 제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아이폰11 카메라 관련하여 예전 핸드폰들을 보면 디자인도 컬러도 상당히 다양하잖아요. 근데 스마트폰 같은 경우에는 화면이 앞면을 꽉 채워야하는 한계점 때문인지 전부 다 비슷비슷한 직사각형 형태에, 색깔 또한 블랙 혹은 화이트가 주를 이뤘어요. 그러던 도중 아이폰11이 발매됐는데, 색깔이 정말 예쁘더라구요. 많은 분들에게 사랑받는 기본적인 컬러인 화이트와 블랙을 비롯하여 퍼플, 그린, 옐로 등의 톡톡 튀는 색깔들이 출시됐죠. 한정판으로 레드도 나왔는데 색깔이 정말 하나같이 다 예쁘더라구요.

이번에는 아이폰11 디스플레이를 살펴볼까요? 휴대전화로 많은 것을 하는 요즘 디스플레이의 기능이나 성능 스펙은 아주 중요한 것으로 떠오르고 있는데 과거에는 성능은 좋으면서 사이즈가 작은 것이 큰 인기였다면 휴대폰은 그렇지도 않고 디스플레이 크기는 어느정도 커야한다는 것이 요즘 스마트폰 트렌드이며 디스플레이 기능으로 주변의 조명이나 색온도까지 맞춰서 화이트 밸런스가 조절도 되니 게임을 할 때나 영상을 볼 때 생동감이 더해집니다.

아이폰11 카메라는 참 감성을 담기 좋고 사진 잘 찍는 사람은 아이폰으로 찍는다 라는 말이 있을정도로 듀얼 시스템이 탑재되어있어 와이드 촬영도 가능하지만 와이드보다 더 넓은 촬영이 가능한 울트라 와이드가 가능하며 4배 더 넓게 촬영도 가능하고 인물 모드도 아주 활용도 높은 기능이며 배터리 성능 또한 좋아졌는데 기존 제품 대비 1시간 정도 더 용량이 늘어났다고 하니 요즘같이 핸드폰 배터리가 생명과도 같은 시기에 아주 좋은 스펙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 하나의 촬영기능, 야간 모드인데요. 저조도에서 찍은 사진일지라도 어둡지 않고 마치 낮에 찍은 것처럼 색감이 자연스럽더라고요. 플래시를 쓰지 않고도 색감도 예쁘고 사진이 밝게 나와서 저녁에 촬영할 때 제일 걱정인 노이즈도 괜찮았어요. 아이폰11은 전보다 전혀 다른 새로운 차원의 인물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새롭게 추가된 인물 사진 효과와 더 다양해진 각종 조명 제어 기능을 통해 두 개의 렌즈로 촬영을 하지만 마치 하나의 카메라처럼 모두의 시선을 한눈에 사로잡는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인물 사진 모드는 우리 주변인이나 사랑하는 모든 피사체를 인지하기 때문에 우리 인생의 반려자도 반려동물조차도 모두 대상으로 인식해 한 프레임 안에 가장 아름다운 것들을 모두 담을 수 있는 것입니다.

아이폰11 카메라 관련하여 여러가지 편의 기능도 추가 되었는데요. 사진 촬영 중 셔터 버튼을 길게 누르면 동영상 촬영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동영상과 사진을 같이 찍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고속 유선 충전을 지원하고 있으며, 방수 기능도 업그레이드 되었는데요. 최대 수심 2m에서 최대 30분간 버틸 수 있습니다. 아이폰11은 외관은 비슷하지만 카메라와 여러 기능들이 강력해진 것이죠. 아마 아이폰XR 디자인은 만족했으나 성능이 약간 부족하다 생각하셨던 분들에게 잘 맞을 듯 합니다.

가장 좋은 점은 가격대가 합리적이라는 것입니다. 프로제품에 비해서 몇십만원 더 저렴한 60만원대의 가격대를 보여주고 있는데요. 아이폰7부터 100만원이 넘는 가격대를 보여주는것에 비해서 더욱 저렴한 비용대를 보여주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심지어는 전작인 xr이나 심지어 xs보다도 더 저렴한 비용을 선보이는 것이라고 할 수 있겠는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프로보다는 아쉽지만, 전작에 비해서 더욱 좋은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만족스럽게 구입하고 사용할 수 있겠습니다.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아이폰11을 찾는 경우가 많기도 하죠.

 

이제 아이폰11 카메라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보람찬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