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효능정보

비트주스 후기 내용

독감주사를 슬슬 맞아야 할 때가 온 것 같아요. 저는 매년 독감주사 맞으면서 겨울을 맞이하는데 왠지 맞지 않으면 아플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꼭 독감주사 맞는 편이예요. 가을이 되니까 또다시 건조해지기 시작해서인지 피부가 살짝씩 뒤집어 지는게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하루 물 2L 먹기를 시작했는데 피부가 좋아지기는 커녕 화장실만 엄청 많이 다녀오는 것 같네요. 오늘 출근하는데 길가에 단풍이 진짜 예쁘게 폈더라구요. 빨간색 노란색 완전 난리 났는데 출근 안하고 어디로 훌쩍 떠나고 싶은 마음이 완전 강하게 들었어요.

 

아, 그리고 오늘은 비트주스 후기 관련 내용을 알아볼까 합니다.

시금치가 건강에 좋다는 것은 알고 계실텐데 시금치에 철이라는 성분이 많아서 그렇고 비트 잎은 시금치보다 더 많은 철을 함유하고 있고 잎을 먹게 되면 뼈를 튼튼하게 해주면서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고 알츠하이머병 예방도 도와주고 항체 및 백혈구의 생성을 도와주면서 면역 체계가 강화됩니다.

특히 비트주스 후기 관련하여 비트 효능 중 하나가 엽산이 풍부하다는 것인데 엽산은 임산부가 먹어야될 영양소 중 하나로 세포를 생성하는데 도움이 되는데 비트 100g당 하루 권장 섭취량의 29%가 들어있고 비타민B군에 속한 다른 비타민도 2퍼센트에서 3퍼센트 정도 들어가있다고 하며 비트 100g당 비타민A는 하루 권장 섭취량의 1%, 비타민 C는 8%에 해당하는 양이 들어있습니다.

비트 효능으로 안구 건강에 매우 좋은 루테인과 제아잔틴에 대한 최상의 공급원 중 하나이며 안구 건강에 좋아서 눈이 피로한 사람 건조한 사람 등 평소에 눈 건강에 신경을 쓰는 분들이라면 주기적으로 섭취하는 것이 좋은데 직장인들이라면 비트즙을 구매하여 간편하게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에 아주 좋고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익숙하지는 않지만 아마 들어보거나 한 번 쯤은 먹어본 적이 있는 비트인데 뿌리채소로 샐러드로 먹어봤을 수도 있고 조리된 상태로 먹을 수도 있고 요즘은 피클로 많이 먹기도 하는데 특히 이 채소를 그대로 갈기만 하면 주스 또는 스무디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맛도 좋고 영양분도 풍부하기 때문에 아주 우리 건강에 좋아 주스로 마시는 것도 좋습니다.

건강한 몸의 특징은 몸에 독소가 없는 것이며 식품 중에서 특히 몸의 독소를 빼주는 것은 아주 중요한 기능인데 비트 효능 중 하나가 해독작용을 하기 때문에 우리 몸을 깨끗하고 노폐물 배설도 도와주고 몸의 독소를 빼는 작용을 하면서 보다 몸을 건강하게 해주는 기능을 하고 영양분을 많이 갖고 있어서 먹는 것만으로도 건강 아주 큰 도움을 준답니다.

특히 비트주스 후기 관련하여 비트 효능 요즘 많은 분들이 관심있어하는 다이어트에도 큰 효능을 보이는데 일단 저칼로리음식이기 때문에 많이 먹어도 칼로리가 크지 않아 살이 찌지 않고 수분 함량이 많아 수분충전에도 도움이 되고 단백질과 섬유질 함량 또한 아주 풍부하게 들어있는데 섬유질은 소화를 지연시키고 포만감을 오래 유지시켜주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됩니다.

디톡스를 촉진하는 것이 비트 효능 중 하나인데 신장, 간, 내장 등의 정상적인 기능을 자극하여 신체가 노폐물과 독소를 더 빠르고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데 수분도 많이 함유되어있고 칼로리도 적기 때문에 체중을 감량하는데도 도움이 되어 다이어트 식품으로도 아주 좋고 섬유질이 풍부하여 다이어트 중에도 장을 활발하게 움직여줍니다.

 

이제 비트주스 후기 포스팅을 끝맺도록 하겠습니다. 행복한 시간 되세요.